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고객센터는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과 문의를 받아들이는 중요한 소통창구 입니다. 이 글에서는 신한은행 고객센터의 운영 시간, 전화번호, 그리고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신한은행 고객센터 안내
신한은행 고객센터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여러가지 항목으로 나눠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확인해보시겠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시간 확인
일반적으로 신한은행에서 하는 전화상담은 평일 09:00~18:00(은행 휴무일 제외)에 이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고 신고와 같이 긴박한 문제등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회원별
신한은행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에서는 몇가지 타입에 따라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크게 보면 개인이랑 기업 회원으로 나눠볼 수 있는데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 회원
- 기본 고객센터 : 1599-8000 / 1577-8000 / 1544-8000
- lms발신번호 : 1644-8166
- 해외에서 고객센터 전화시 번호 : +82-2-3449-8000
기업 회원
- 기본 고객센터 : 1599-8008 / 1577-8008 / 1544-8008
- 사고신고: 외국에서 고객센터 전화시 +82-2-3449-8008
외국어 서비스
만약 한국어가 자유롭지 않으시다면 외국어 상담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다국어 상담: 1577-8380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380
'신한쏠(SOL) 스마트폰 어플에서는 Talk(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평일 09:00~18:00(은행 휴무일 제외)
분실/사고 신고
- 전화로 신고: 인터넷 뱅킹 가입자에 한해 ARS나 인터넷으로 신고 가능 1599-8000
- 주의 하실점은 수표의 사고신고는 예비사고 신고입니다. 우선 신고후 다음 영업일 11시30분까지 영업점에 내방해서 서면으로 신고해야 합니다.
수화 상담 (씨토크)
- 070-7947-9000 / 070-7947-9001
기타 상담 서비스
- 재직확인(디지털여신센터): 가계대출 연기 상담(디지털여신센터) 1577-5366 / 1577-5766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90-7080
신한은행 고객센터 일반 문의부터 외국어 서비스, 사고 신고, 보안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제공됩니다. 확인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