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고객센터는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과 문의를 받아들이는 중요한 소통창구 입니다. 이 글에서는 신한은행 고객센터의 운영 시간, 전화번호, 그리고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신한은행-고객센터-정보소개

 

신한은행 고객센터 안내

신한은행 고객센터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여러가지 항목으로 나눠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확인해보시겠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시간 확인

일반적으로 신한은행에서 하는 전화상담은 평일 09:00~18:00(은행 휴무일 제외)에 이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고 신고와 같이 긴박한 문제등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고객센터-홈페이지-로그인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회원별

신한은행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에서는 몇가지 타입에 따라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크게 보면 개인이랑 기업 회원으로 나눠볼 수 있는데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 회원

  • 기본 고객센터 : 1599-8000 / 1577-8000 / 1544-8000
  • lms발신번호 : 1644-8166
  • 해외에서 고객센터 전화시 번호 : +82-2-3449-8000

기업 회원

  • 기본 고객센터 : 1599-8008 / 1577-8008 / 1544-8008
  • 사고신고: 외국에서 고객센터 전화시 +82-2-3449-8008

 

신한은행-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

외국어 서비스

만약 한국어가 자유롭지 않으시다면 외국어 상담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다국어 상담: 1577-8380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380

'신한쏠(SOL) 스마트폰 어플에서는 Talk(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평일 09:00~18:00(은행 휴무일 제외)

분실/사고 신고

  • 전화로 신고: 인터넷 뱅킹 가입자에 한해 ARS나 인터넷으로 신고 가능 1599-8000
  • 주의 하실점은 수표의 사고신고는 예비사고 신고입니다. 우선 신고후 다음 영업일 11시30분까지 영업점에 내방해서 서면으로 신고해야 합니다.

신한은행-고객센터-안내

수화 상담 (씨토크)

  •  070-7947-9000 / 070-7947-9001

기타 상담 서비스

  • 재직확인(디지털여신센터): 가계대출 연기 상담(디지털여신센터) 1577-5366 / 1577-5766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90-7080

신한은행 고객센터 일반 문의부터 외국어 서비스, 사고 신고, 보안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제공됩니다. 확인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IPinside LWS Agent 정체

 

IPinside LWS Agent 정체

IPinside LWS Agent란 무엇인가? 오늘은 컴퓨터에서 종종 알 수 없는 프로그램이나 서비스가 실행중인것을 보게 되는것중 하나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중에서 IPinside LWS Agent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

xn--2i0bj7ghwb1vexzada718wmmz.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