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를 즐겨보시는 분들이 날이갈수록 늘어가고 있습니다. 어쩌면 젊은 사람들의 전유물인것처럼 여겨졌던 것이 이제는 누구나 쓸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일수도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오래전부터 사용했던 터라 그런지 지금도 너무 좋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그렇게 발달하지 않았을때는 이러한 유튜브가 대체 뭐하는 곳인지 조차 모르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을 쉽게 쓸수 있는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나이드신 어르신분들 마져도 이를 쓸수 있게되었죠.

 

 

그때부터 많은 것들이 바뀌었는데 시청하는 연령층이 다양해져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각종 컨텐츠들이 쏟아져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악의적으로 이상한 내용을 만들어서 올리는 악성 사용자들도 있지만 말이죠.

이제는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많은 분들이 직장인들이 꿈도 꿀수 없는 연봉을 올리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사실을 전해듣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쉽게 생각하고 한번 시작해보았다가 후회했습니다. 그냥 하는 것은 아닌것 같아요.

 

 

유튜브에서는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장르의 동영상을 시청할수 있다는 사실이 진짜 아직도 놀라운데요. 개인적으로는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쓰고 있죠.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

크롬을 사용하시고 있는 분들이라면 아주 편하게 이를 통해서 원하는 영상을 시청할수도 있지만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서 쓸수 있는데요. 오른쪽 위쪽에서 도구더보기 밑에 있는 바로가기 만들기를 찾으면 됩니다.

이것을 바로 선택하시면 현재 열려있는 창의 주소를 기반으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수 잇으니 채널이나 원하는 동영상을 이걸로 관리해도 좋겠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