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만 잘 활용하면 쉽게 찾을수 있는 정보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발품을 팔지 않게 해줄수 있는 것이 바로 네이버 부동산 이더군요. 예전에는 직접 찾아가서 매물을 확인하는 방법 말고는 없었는데 이제는 그냥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만 있으면 되더군요.

네이버나 다음에서는 뉴스나 블로그, 카페, 메일 등등과 같이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부동산 서비스이죠.

 

 

벼룩시장과 같은 지면을 통해서 집을 알아보던 시대에서 이제는 온라인 대세인데요. 이것만 잘 활용하면 실거래가와 요즘에 시세 등을 쉽게 파악하실수 있습니다. 

다들 그렇게 느끼는것이지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인터넷에서 어떤식으로 쓰는지 방법을 아셔야 합니다. 생각 보다 간단하게 들어갈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그게 바로 공식 naver 사이트에 들어가는것입니다. 거기 메인에 들어가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는 바로가기를 찾아주거든요.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검색어 입력창 하단부분에 몇가지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그것들이 이곳에서 제공하는 인기 항목으로 우리는 부동산을 골라만 주시면 되겠습니다.

들어가보시면 화면에서는 작은 지도와 함께 최근 발표된 정책이나 기타 관련 뉴스들이 보입니다. 다들 아시는것처럼 2월4일에 발표된 정책때문에 현재 난리도 아닌데요. 아무튼 이와 관련된 내용도 보이고 하는데 위쪽에 매물이라고 써있어요.

매물을 선택하시면 화면이 지도가 표시되는데 위쪽에서는 아파트나 오피스텔, 빌라주택, 원룸투룸, 상가업무, 분양이라는 항목이 보입니다.

거기서 원하는 매물을 골라서 매매, 전월세 등으로 검색을 하시면 조건에 맞는 것들이 등장합니다. 요즘 부동산 공시지가등 때문에 시세의 변화가 큰데요. 이부분 감안하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new.land.naver.com/

 

네이버 부동산

네이버 부동산

m.land.naver.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