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팬데믹의 경제적 영향이 계속 확대되자 신용카드 발급사들은 미국인들에게 발급하는 카드를 줄이고 있으며 승인된 카드 발급사들은 신용한도를 대폭 낮추고 있다.


익명화 된 신용 보고서 10만 건의 Compare Cards.com이 작성한 새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 오픈한 신용카드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올해 4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65% 감소해 2개월 연속 큰 폭으로 감소했습니다.


다음을읽는다:새로운신용카드가거부되었을때의대처방법


신용 보고서에서는 100명당 2.2장의 새로운 카드가 개봉되었는데, 2019년에는 6.7장이었습니다.


「대폭적인 하락은 크다」라고 CompareCards의 치프 인더스트리 애널리스트인 MattSchulz씨는 말했다. 이들은팬데믹의영향으로신용카드발급회사들이실제로상당히단절했고상당히철수한것을증명하고있다.


매사추세츠주 브릿지워터-3월4일: ATM이 폐쇄되고 오후 4시30분 매사추세츠주 브릿지워터 루트 24 북쪽 휴게소의 빈 푸드코트에 의자가 쌓여 있다.패스트푸드 식당에서 주문은 찰리 베이커 지사가 모든 앉아 있는 식당과 바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만연을 막기 위해 문을 닫으라고 명령할 때만 테이크아웃된다. (사진: Stan Grossfeld / The Boston Globevia Getty Images)

현금인출기는 폐쇄됐으며 매사추세츠주 브리지워터의 루트 24 북쪽 휴게소의 빈 푸드코트에 오후 4시30분에 의자가 쌓여 있다. (2020년 3월 16일.) (Stan Grossfeld / Boston Globe, Getty Images 제공))

더.

새 카드 승인을 받은 사람에게 신용 라인도 감소했다.평균여신수준은$2,013으로2019년$3,089에서감소하였습니다.이는 팬데믹 발생 이후 대출자가 기존 계정의 여신 한도를 단축했기 때문입니다.


팬데믹이 시작되기 전에는 엑스트라를 획득하기가 매우 쉬웠고 이용 가능한 신용카드를 늘릴 수 있었다고 슐츠 씨는 말했다. "그건 분명히 이제 해당이 안 돼요. 그리고 정말 가장 큰 문제는 큰 은행들이 아직 위험을 잘 처리하지 못했다는 겁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