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시내고향 상생장터홈페이지

여러분 코로나19감염 바이러스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죠? 전국에서 감염자들이 발생해서 많이들 힘들어하셨습니다. 상황이 끝난것은 아니지만 이전보다는 개선된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참으로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된 6시내고향 상생장터라는 글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름에서 부터 상생이 보이는군요.



어려운 시기에 함께 잘 살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이를 하는 게 맞겠죠. KBS에서 평일저녁마다 방송되고 있는 6시내고향이라는 프로그램은 역사 깊은 프로그램입니다. 사람들 사이에서도 사람냄새나는 인기 프로로 자리잡았죠.




이곳에서는 최근들어서 코로나19발생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농가나 소상공인들을 위한 것을 만들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회적인 활동이 자제되는 가운데 이분들이 판매할 방법이 줄어들고 있어서 어려움상황이기때문인데요.



6시내고향에서는 상생장터홈페이지를 통해서 사람과 사람을 연결시켜주어서 판매를 촉진시켜주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직거래라는 것인데요. 소비자들은 질좋은 상품을 싸게 살수 있죠.




판매자분들은 찾기힘든 판로를 만들어주었으니 이제 웃으며 상품을 제공할수 있게되었습니다. 사실 이게 별거 아닌것 같아도 농민분들에게는 생업이라 아주 크게 다가온다고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6시내고향 상생장터홈페이지를 찾는 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kbs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신후에 6시내고향 프로그램을 찾으시면 되겠죠.

http://program.kbs.co.kr/1tv/culture/sixhour/pc/index.html



그렇게 6시내고향 홈페이지에 들어가셨다면 사이트 중간부분에서 상생장터 함께 삽시다라는 배너가 보이실 꺼에요. 이것이 여러분들이 원하는 정보일것입니다.




그럼 6시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에서 일자별로 방송된 정보를 확인하시고 판매처 유선으로 문의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서로돕고 사는 사회! 서로를 행복하게 만들어봅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