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

윈엠프

,.* 2019. 5. 17. 15:57

윈엠프다운로드

살아가면서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서 여러가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한국인의 희노애락이 살아있는 음악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오디션프로그램이 많을정도로 인기가 있습니다. 오늘은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인 윈엠프다운로드를 통해 컴퓨터에서 쉽게 음악을 들어보도록하겠습니다.



원래 마이크로소트트 윈도우전용 미디어 플레이어였던 윈엠프는 1990년 후반부터 급속도로 널리 퍼진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인 검은색 스킨을 비롯해서 다양한 색상의 스킨을 만들어쓰면서 사용자들의 개성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처음 윈엠프가 나올때만 해도 mp3가 많이 없었는데요. 음악을 듣는 경우에는 보통 기기를 이용하여 카세트 테잎을 많이 이용했습니다. 그러면서 점점 기기도 작아지고 mp3형식이 대중화되었습니다.




이런변화의 물결에 따라 윈엠프다운로드 이용자도 많이 늘어나게되었는데요. 윈엠프는 최소한의 기능을 사용하여 재생을 하면서 가장많은 다운로드 사용자를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사각형 테두리의 노란 번개마크는 윈엠프의 상징입니다. 벌써 20년 가까이 사랑을받은 제품으로 컴퓨터를 처음 이용할때부터 음악은 윈엠프다운로드를 통해 듣고있는데요. 간편한 사용법과 기능으로 계속 사용자들의 마음을 훔친 결과인것 같습니다.



공식사이트에 있는 라마옆에 윈엠프다운로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영어로 나오기는 하지만 사실 크게 불편함을 느낄 정도는 아닌데요. 파일을 선택하고 플레이버튼과 종료를 하는 미디어플레이어 특성상 언어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윈엠프를 설치하는 도중에 구성요소를 선택하거나 자동으로 필요한 요소를 다운로드받게되는데요. 많은 양이 아니니 금방 설치가 완료되실겁니다. 




풀버전으로 설치를 하시려면 처음에 선택해주시면 자동으로 인터넷을 통해 각종 구성요소가 포함된 윈엠프다운로드가 실행됩니다.



기본적인 스킨은 검은색으로 칙칙한편입니다. 외국프로그램이다 보니 한국어가 없어 스킨을 변경하려고 하면 약간 불편하기는 하지만 한두번만 해보시면 금방 익히실 수 있을겁니다. 




그게 아니라면 음악만 듣는 미디어플레이어이니 뒷배경으로 넘기시고 다른 작업을 하시면 깔끔하게 재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윈엠프는 라마가 상징이였는데 너무 오래되다 보니 기억이 가물가물해졌습니다. 즐거운 기분전환을 위해서 여러분들도 음악을 들어보실때 윈엠프다운로드를 하셔서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윈엠프 공식홈페이지

http://www.winamp.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