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기요 사장님광장 사이트 바로가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발생한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많은분들이 어려움을 겪게되었고 그후에 살아남기위한 방법을 찾아보기 시작했죠. 자영업자들에게 매장에서 인원제한이 생긴다는것은 버티기 힘들었을것이니 말이죠.

그래서 다른 방법을 모색할때 등장한것이 배달이라는 서비스입니다. 코로나시대에 가장 빠르게 성장한 부분 중 하나라고 볼수도 있는것이 바로 이건데요. 힘없이 쓰러져가던 자영업자들에게 힘이 되어준것이죠.

 

 

어떤분들은 오히려 코로나19이전보다 배달 특수로 매출이 많이 증가했다고도 하는데요. 중요한것은 초심을 이어가는것입니다. 요즘 소비자들은 냉정하거든요.

국내에서는 한 3가지 업체가 이분야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요기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등이랍니다. 아무래도 비대면으로 생활할때라도 음식은 먹어야 하니 이전보다는 배달비에대한 부분도 크게 신경쓰지 않죠.

 

 

일반적으로 요기요를 검색해서 나오는 사이트에서는 실제 고객들이 이용하는 음식을 보는 곳입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사장님 사이트는 아니라는 것이겠죠.

별도로 운영되고 있는 요기요 사장님사이트광장에 들어가시면 기본적인 주문접수를 위한정보와 메뉴관리 배달지역설정등을 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 이건 온라인 입점신청을 먼저 진행하신분들만 하실수 있으니 입점 요청부터 먼저 해주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owner.yogiyo.co.kr/owner/join/process/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입점절차 등록비용없이, 쉽고 편리하게 입점하실 수 있어요 사장님이 준비하실 것 계약을 위해 사업자 등록증 사본과 음식 메뉴와 가격이 기입된 최신 전단지가 필요합니다. 요기요가 할 일 고

owner.yogiyo.co.kr

기본적인 입점 절차는 그레 복잡하지는 않은데요. 1661-5270번으로 입점신청을 하신다거나 아니면 사장님광장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는것이죠.

owner.yogiyo.co.kr/owner/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owner.yogiyo.co.kr

그렇게 신청을하시면 실제 담당자분이 전화 또는 직접 찾아와서 나머지 과정을 진행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참고해보시고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