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지하철노선도크게보기

,.* 2019. 5. 20. 21:30

지하철노선도크게보기


우리는 매일 일하면서 야근을 하게되거나 회식을 하면서 늦게 들어가게되는 경우가 종종 생기게됩니다. 하지만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에는 막차를 놓칠까바 조마조마합니다. 오늘은 서울의 퇴근길을 책임지는 대중교통인 지하철노선도크게보기와 추가로 막차시간을 살펴볼까합니다.


지하철노선도크게보기


저도 지하철을 많이 이용하면서 어플을 사용하여 열차시간을 가끔 확인해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끔 이용하다보면 특별히 어플을 이용하지 않는 분들이 더 많이 계실겁니다.




지하철노선도를 검색해보면 작은화면에 많은 수도권의 지하철이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작아서 불편하고 누르기도 쉽지 않습니다. 이 경우 지하철노선도크게보기를 통해 확대가 가능합니다.


지하철노선도크게보기를 통해 1호선 라인을 살펴보았는데요. 인천과 신창에서 소요산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출퇴근에 이용하고 있는 지하철노선입니다.



이번에는 내선순환과 외선순환으로 계속 돌게되는 2호선 지하철노선도입니다. 까치산과 신설동을 외곽으로 하고 신도림은 많은 환승객으로 항상 지옥철이 되는 구간입니다.




3호선과 4호선의 지하철노선도크게보기 입니다. 일산과 강남, 당고개와 안산을 잇는 두 노선은 수도권을 엑스자로 통과하면서 충무로에서 교차하게됩니다.


수도권의 동서를 가로지르며 환승역의 거리가 다소먼편인 5호선 지하철노선도입니다. 김포공항이 있어 많이 이용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인천공항이 생기기 전까지 많은 여행객의 발이 되어주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공항철도와 9호선의 환승으로 이용이 더 편리해지고 있습니다.


6호선은 응암을 지나 회전을 하게되는 독특한 방식을 하고 있는 지하철노선도를 볼 수 있습니다. 역촌, 불광, 독바위, 연신내, 구산역 구간은 회전을 하면서 특이한 방식을 하고 있는데요. 월드컵 경기장을 한번 가본 기억이 있을뿐 많은 이용이 없어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인천 부평구청에서 도봉산을 지나 장암까지 가는 7호선은 짙은 녹색으로 지하를 계속 달리다보면 어느새 강남을 지나 종점까지 가버리게되는 묘한 매력이 있는 지하철노선도를 볼 수 있습니다. 




지하철노선도크게보기로 보면 다 보이지 않을만큼 긴 거리를 이동하게되는 노선인만큼 곳곳의 먹거리가 가득한 맛집들이 있는 구간입니다. 여러분의 먹방을 만족시켜줄 곳을 찾아보세요.



지하철노선도크게보기를 해도 작아보이는 이유는 뭘까요? 8호선은 20개도 되지 않는 역을 가지고 있어 정말 짧은구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잠시졸게되면 왕복하는 것은 순식간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9호선은 아직도 연장개통을 통해 점점 길어질 예정입니다. 많은 사람이 몰리면서 지옥철로 불리는 노선인데요. 급행도 있고 나름 이용하기는 편리하지만 사람이 많은 것은 어쩔수 없어보입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지하철노선도크게보기를 살펴보았는데요. 추가로 막차시간을 보시려면 역을 선택한 후에 상세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용산역의 첫차와 막차시간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출퇴근길의 발이되어주는 지하철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